logo qnassistant

애플스토어 정기결제 해지방법 아이폰쓰다가 불편해서 갤럭시로 넘어왔는데매달 2500원씩 빠져나가고 있더라고요이거 해지방법좀 알려주세요

[25-04-11 01:24:03]
애플스토어 정기결제 해지방법 아이폰쓰다가 불편해서 갤럭시로 넘어왔는데매달 2500원씩 빠져나가고 있더라고요이거 해지방법좀 알려주세요

아이폰쓰다가 불편해서 갤럭시로 넘어왔는데매달 2500원씩 빠져나가고 있더라고요이거 해지방법좀 알려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