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nassistant
번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..
잠시만 기다려주세요.
이별했습니다...
[25-06-21 00:42:03]
KO
EN
ES
JA
이별했습니다...
아니요? 대학 잘붙으면 환승할뜻?(몸멀맘멀)너무 심하개 말한것같기는 한데요 진짜로 좋아했으면 헤어졌다가 만나는게 아니라 짬내서 전화나 카톡이라도 남길듯요